예를 들어
친구가 약속 지각이 진짜심해 최근엔 1시간 30분 기다렸고 약속 장소도 잘못기억해서 나 똥개훈련시킴ㅜ 더운데
이런일 잦음 ..
근데 내 남친이 딱 한번 15분 지각한거 걍 아무 생각 없이 말했는데 그 친구가 소스라치면서 그정도는 헤어져야한다 되게 별로다 이러길래
내 남친은 딱 한번이고 넌 항상 더 2-3배 늦게 지각하는데...그럼 나는 둘 다 손절하고 헤어져야하는거 아님?
걍 얘가 내로남불 심해서 게슈탈트 붕괴
친구가 가스라이팅 심해서 진짜 남친이랑 헤어져야하나 딱 한번인데 이 생각까지 듬
그럼 얜 더 심한데 친구도 쳐내야되는거 아님? 그 논리면?
어케 생각해

인스티즈앱
미숫가루 식혜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