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집 매매하는데 나 2억 남친 3억 5천 대출 5억 이렇게 되는데 말이야
대출을 남친 명의로 받게 되면서 공동명의를 실제 지분으로 하면 거의 8(남친):2(나) 이렇게 되더라고…..
내년 5월 식인데 집을 예상 보다 빨리 매수하게 되면서 5:5 공동명의를 하려면 혼인신고가 세금 측면에서 제일 간편하더라고 아니면 8:2 공동명의나 남친 단독명의인데
요즘은 다 결혼식 이후에 혼인신고 하니까 집 때문에 너무 섣부르게 판단하는 건가 싶어서
|
신혼집 매매하는데 나 2억 남친 3억 5천 대출 5억 이렇게 되는데 말이야 대출을 남친 명의로 받게 되면서 공동명의를 실제 지분으로 하면 거의 8(남친):2(나) 이렇게 되더라고….. 내년 5월 식인데 집을 예상 보다 빨리 매수하게 되면서 5:5 공동명의를 하려면 혼인신고가 세금 측면에서 제일 간편하더라고 아니면 8:2 공동명의나 남친 단독명의인데 요즘은 다 결혼식 이후에 혼인신고 하니까 집 때문에 너무 섣부르게 판단하는 건가 싶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