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수술해서 코쪽은 그냥 항상 조심하는 편이고이마거상 한지 얼마 안되어서두피도 박박 주무르고싶은데 못함…..얼굴 시원라게 한벙망 다 문대보고싶다 엉엉근데 얼굴이 너무 바뀌어서 돌아가긴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