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부터 내 취향 아니라 걍 대충 남친 있다고 대답하고 돌려보내려고 대충 답변하고 있었는데 내 나이(26살) 듣더니 오~생각보다 나이가 있으시네요? 하는 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근데 26살보다 어리게 봤으면ㅎ 보통 학생일 나이잖아....... 근데 뭔 자신감으로 30대가 .......
화룡점정은 남친 있다고 했는데 깊은 관계냐, 결혼까지 생각하냐 자긴 사람 인연 어케 될 지 모른다고 생각한다면서 아득바득 반강제로 번호 가져가더니 기어이 연락까지 했다는 점임

인스티즈앱
미숫가루 식혜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