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이고 알바해서 모은거랑 부모님이 조금 보태준거랑 합쳐서 천 적금 들어놓은게 있음 이거 8월이 만기인데 주식하고싶어서 깰까 고민중임 중도해지하면 이자가 16만원이고 만기까지 냅두면 30만원이야 깰까 말까? 주식은 원래 하던중이었고 추매하고싶은데 시드가 부족해서 깨고싶은거
|
대학생이고 알바해서 모은거랑 부모님이 조금 보태준거랑 합쳐서 천 적금 들어놓은게 있음 이거 8월이 만기인데 주식하고싶어서 깰까 고민중임 중도해지하면 이자가 16만원이고 만기까지 냅두면 30만원이야 깰까 말까? 주식은 원래 하던중이었고 추매하고싶은데 시드가 부족해서 깨고싶은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