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02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1루 외야 갔거든

근데 주변에 타팀팬이 많았단말이야...? 내야보다 외야가 잡기 쉬우니까 외야로 자주 가는데 이상하게 평소보다 많더라고

타팀팬 응원가 부르고 안타치라고하고 이런거까진 ㄹㅇ 기분 전혀 안나빴는데

9회에 블론하라고 소리치는거 듣는데 기분 너무 나쁘더라

차라리 거기서도 안타치라고 했으면 기분 덜나빴을 것 같은데 우리팀 잘해라! 이거랑 상대팀 못해라! 이건 다르잖아 블론하라고 하는건 후자니까 기분이 나빴나봐

차라리 내가 원정가서 3루 외야에서 홈팀팬이 그러는거면 몰라도 우리홈에서 그런 소리 듣고 있어서 더 기분 나빴어......... ㅜㅜ

대표 사진
신판1
어우 글만봐도 진짜 기분나쁘다....무슨 그런 나쁜말을하고 그랬대...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어제부터 기아두산 정병경기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2
19:03 l 조회 54
티빙 썸네일 왜이래?1
19:00 l 조회 108
와 대구 원정석 스피커도 진짜 소리 크구나 .....
19:00 l 조회 92
진돌 7/4 시구 아니래
18:59 l 조회 33
진돌 시구 아니래3
18:59 l 조회 218
1점도 못낸 팀은 해체하라10
18:56 l 조회 85
요일감각이 없는 백수 김신판
18:53 l 조회 36
서울 사는디 갑자기 비 개많이와2
18:51 l 조회 84
대구 1사 만루
18:50 l 조회 31
서울사는 파니 누나들 잠시 들어와줘요27
18:49 l 조회 152
김진욱 진짜... 잘하네6
18:49 l 조회 158
갑자기 생각이 드는건데
18:48 l 조회 27
아들맘팬들 유독 목소리 큰거 개열받네
18:48 l 조회 82
대구 1사만루
18:47 l 조회 15
티빙 말고 다른 플랫폼에서 중계하는거 어디 건의한다고 못바꾸나
18:45 l 조회 47
도태훈5
18:42 l 조회 101
뉴비인데 다들 직관갈때 집에서부터 유니폼 입고가? 13
18:40 l 조회 68
사직 카메라 쿵쿵쿵쿵 거릴 때 있자나6
18:40 l 조회 145
너네 독방은 달글파니 안오면 어떻게해??19
18:37 l 조회 222
올해는 국내투수들이 잘하는것 같아6
18:35 l 조회 139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