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1루 외야 갔거든
근데 주변에 타팀팬이 많았단말이야...? 내야보다 외야가 잡기 쉬우니까 외야로 자주 가는데 이상하게 평소보다 많더라고
타팀팬 응원가 부르고 안타치라고하고 이런거까진 ㄹㅇ 기분 전혀 안나빴는데
9회에 블론하라고 소리치는거 듣는데 기분 너무 나쁘더라
차라리 거기서도 안타치라고 했으면 기분 덜나빴을 것 같은데 우리팀 잘해라! 이거랑 상대팀 못해라! 이건 다르잖아 블론하라고 하는건 후자니까 기분이 나빴나봐
차라리 내가 원정가서 3루 외야에서 홈팀팬이 그러는거면 몰라도 우리홈에서 그런 소리 듣고 있어서 더 기분 나빴어......... ㅜ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인스티즈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