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오랫동안 못놓던 전애인이랑 연락 쭉 해오다가 최근에 애인 생겨서 나랑 끊겻거든 그러고나니까 정리가 되면서나도 연애하고 싶다눈 생각이 드디어 드네 상대 애인 생겼으니까 오히려 다행이다 생각하고 미안한 맘 같은건 안 가져도되려나
내가 찬거 아님..근데 오래 좋아햇어서 이 맘이 정리되는게 죄책감듦 이게 뮤슨 감정임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2개 (최대 5개까지 표시) 오랫동안 못놓던 전애인이랑 연락 쭉 해오다가 최근에 애인 생겨서 나랑 끊겻거든 그러고나니까 정리가 되면서나도 연애하고 싶다눈 생각이 드디어 드네 상대 애인 생겼으니까 오히려 다행이다 생각하고 미안한 맘 같은건 안 가져도되려나 내가 찬거 아님..근데 오래 좋아햇어서 이 맘이 정리되는게 죄책감듦 이게 뮤슨 감정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