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03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2
잘생남 못생남 둘 다 성격 안좋고 평범무난한 남자들이 성격 제일 좋음ㅋㅋ

왜? 애초에 타고난 자연미남들은 많지가않음. 현대 기준, 아이돌 연예인 인스타 등 미디어 기준에 한껏 맞춰진 눈높이로도 잘생겼단 말 들으려면 매우 특별한 유전자를 타고나지 않은 한 일반인 99%는 성형해야됨 

근데 그렇게 아득바득 성형하는 남자들은 대부분 외모정병이거나 나르시시스트임 자기애가 너무 강하고 외모집착 심하고 예민하고 자기가 남들보다 잘나야되는 인정욕구 강한 그런 왕자병 부류… 그러니 평범무난한 자연남들에 비해 성격 안좋을 수 밖에. 
+) 아 물론 태어날때부터 잘생겼던 자연미남들은 성격 좋음ㅋㅋ 내가 말한건 원래는 못생겼~평범했는데 갈아엎고 잘생겨진 성형미남들에만 한정됨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잘생남 못만나니까 잘생남 마저도 혐오하게 됐구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잘생남 여럿 만나보고 하는 말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래서 이제는 못생남 만나기로 다짐한거야? 너의 결단 응원할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너보다 예쁠듯ㅋㅋ 응 성격좋고 능력있고 나에게 헌신적인 훈남 잘 만나고있음ㅎ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엥 ㅜㅋㅋㅋㅋ 모순덩어리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모든 여자들이 잘생남을 좋아해야하는건 아니잖아 난 본성 선하고 성격 무난 무던한 남자기 좋아 자기 잘생긴 맛으로 사는, 하루에 백번 거울보고 10분마다 앞머리 만지는 자기애넘치는 성형미남 싫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평범무난한 자연남들이 제일 안 좋던데
잘생길수록 성격 좋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무 화가 났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잘 모르겠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쿤 평범하고 성격이 좋아야 최고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잘생남이 평범녀한테 성격 안 좋은 거지.. 카이나한테도 그러겠음? ㅠ 남자들은 본인보다 레벨 낮은 여자는 사람 취급 안 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맞말인데 나한테 못한다는게 아니라 걍 기본인성 자체가 안좋다고… 여자한테 잘하는거랑 본인 성격 성품 자체가 그런 거랑은 다르잖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너무 합리화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쿤 난 미남 만나러 이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 너가 못생겨서 그래...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안미안한데 예쁘단 말 많이들음. 너보단 예쁠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건 여자도 마찬가지 아니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잘생남이 성격 안좋은건 아닌데 성격까지 좋긴 힘들긴함 특히 연애에있어서는 아쉬울게 없다보니 못샌긴 남자들이 연애시장에서 살아남기위한 다정함 센스 유머 배려가 부족할수가 있음
근데 그렇다고해서 못생긴,평범한사람이라고 다정하고 이런건 아니라서 자만추고 성격이 좋다는게 보장되면 괜찮은데 같은 소개라면 잘생긴남자가 훨배 낫긴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본문은 성형미남, 꾸미는 미남 인것같은데
여자들도 그런결은 애초에 별로 안좋아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요즘 애매하게 생긴 남자들이 선동하는건가? 응 난 존잘남 만날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만날 수 있으면 만나~~ 참고로 걔넨 여자가 개부자거나 지한테 무조건 맞춰주는 시녀 노예 아니면 존예만 만남ㅋㅋ 난 내가 만나보고 정 떨어져서 말하는거야
그리고 커뮤에서 무조건 남자외모 보라고 선동하는애들 까고보면 여자가 아니라 돈없 무능남인 경우 개많ㅋㅋ 왜냐면 걔들은 외모보다 돈, 능력에 피해의식 오져서 여자가 잘생남 만나는건 참아도 능력남 돈많남 만나는건 못참겠나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당연한거 아냐..? 반대로 여자가 존예면 부자나 존잘남 아니면 왜만남..? 급이 돼야 안정적으로 만나는거지 넌 그정도 아니니까 불안정하다고 느끼고 떨어져나간거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욕심부리지말고 급에 맞게 사귀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어딜가나 예쁘단소리듣고 존잘들이 먼저 대쉬해서 사귄거야ㅋㅋ 익12이 존잘 만난다니까 현실을 알려준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잘생긴 애들중에도 성격좋은애들 많고 못생긴 애들중에도 성격 나쁜애들 많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가족중에 잘생긴놈 하나있는데 성격 안좋은거 팩트임
근데 여자들이 졸졸따라다니는데 난 이해안돼 못만날듯 내가 알아서그런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이해가
미용근육 만드는 남자들로 생각하면 편함
타고난 근수저 아니고 노력해서 그렇게 된거면
엄청 노력하고 시간 많이 부은거고 그 이유는 자기애가 남다르기 때문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좀 수동적인듯? 옆에서 다 해주니까 나도 아직까지 성격좋은 잘생남 못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ㄴㄴ 남자고 여자고 잘생기고 예쁜 사람들이 성격도 좋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자연미남일때ㅋㅋ 성형미남은 해당사항없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것도 여자 포함.. 근데 뭔진 알겠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여자던 남자던 성형 심하게한 사람들 보면 저런 성격 많긴해ㅋㅋㅎ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외모정병 ㅇㅈ 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잘생긴건 아니어도 다른과에서 알아볼 정도 외모 전남친 - 내 외모로 아무 말도 안함
피지컬 좋고 외모 그냥 그랬던 (시술은 안했지만 외모정병 있었음) 전남친- 내 외모 계속 까내림 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결론: 시술 여부 막론하고 본인 얼굴에 컴플렉스 있는 애들 사귀면 힘듦
그런 애들이 시술/수술해서 잘생겨진다? 더할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ㅇㅈ임 나도 전남친 외모는 못생긴편이었는데 처음에 아쁘다고 자랑하고다니고 좋다고 하다가 나중에 살찌니까 은근 후려침ㅋㅋㅋㅋ 외모정병도 ㅇㅈ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너 못생겼구나.. 힘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쓰니말 이해됨 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압로에서 알바하는데 진짜 딱 공감됐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게 남자만 포함되는얘기임? 성별 상관없어보이는데 ?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못생남들은 성격도 안 좋고 음침하기까지 한데 뭐 어땨용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찐잘생긴 남자 못 만나봐서 그런 거 아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뭔말인지 알거같음 솔직히 잘생기지도 않앗는데 하나라도 잘난애들도 개뻗대(키 크거나 몸 좋거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남자 여자 떠나서 걍 외모에 집착하거나 외모정병있으면 대체로 별로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청순하게 잘생긴남자들 다 순하던데내주변은 그랬음 근데 꾸미는거 노는거 좋아하고 이런사람은 아니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본문보면 외모정병잇어서 잘생겨진 유형인가? 얘들은 진짜 이상하긴해.. 예민한건지 섬세한건지 그냥 넘길수잇는 것도 못넘기고 담아두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만났던 애들이 유독 성형미남이어서 그랬던거같긴해ㅋㅋ 4명다 성형커뮤만 최소 2군데 열혈활동하는 애들이었음. 잘생남 만날거면 자연미남만 만나라~~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ㅇㅈ 수술할 정도면 정병 있을 듯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면접 합격했는데 급여 물어봐도 돼?ㅜ
19:05 l 조회 1
ㅠㅠ이상태로 돌아다니기 가능??
19:05 l 조회 1
초보운전 언제 익숙해지냐
19:05 l 조회 2
3월 복학전까지 클럽에서 일할까
19:04 l 조회 3
헬스 7년했는데도 흥미안생기고 운동안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04 l 조회 4
본인표출뮤신사 잘알 익들아 답변 좀 ㅜ
19:04 l 조회 6
오늘 먹은거
19:04 l 조회 2
진짜 서류 합격 왤케 어려운거지
19:04 l 조회 7
2학기 때 친구가 교양 같이 듣자는데 중국어랑 독일어 중에
19:04 l 조회 6
내일 점심이랑 저녁 뭐 먹지..
19:03 l 조회 4
애 낳지 마3
19:03 l 조회 22
아침에 못 일어나는거 어떻게 고치지3
19:03 l 조회 11
내 저녁 식단 어때??? ㄱㅊ나? 2
19:03 l 조회 12
술마시면 확 차이나거나 늙는다고하잖아 다 뻥이야..3
19:02 l 조회 13
얼떨결에 버스 청소년요금냈어 충격적임ㅋㅋㅋㅋㅋ
19:02 l 조회 16
주간막날 퇴근했다..화요일부터 야간들어간다
19:02 l 조회 6
복숭아는 어디 지역이 맛있어??1
19:02 l 조회 4
단쉐 7팩 만원에 살 수 있는데 사야겠지?
19:02 l 조회 5
중경외시 인문계열 익 있음??
19:02 l 조회 10
진짜 진상은 자기가 진상인지 모르나봐
19:01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