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생남 못생남 둘 다 성격 안좋고 평범무난한 남자들이 성격 제일 좋음ㅋㅋ
왜? 애초에 타고난 자연미남들은 많지가않음. 현대 기준, 아이돌 연예인 인스타 등 미디어 기준에 한껏 맞춰진 눈높이로도 잘생겼단 말 들으려면 매우 특별한 유전자를 타고나지 않은 한 일반인 99%는 성형해야됨
근데 그렇게 아득바득 성형하는 남자들은 대부분 외모정병이거나 나르시시스트임 자기애가 너무 강하고 외모집착 심하고 예민하고 자기가 남들보다 잘나야되는 인정욕구 강한 그런 왕자병 부류… 그러니 평범무난한 자연남들에 비해 성격 안좋을 수 밖에.
왜? 애초에 타고난 자연미남들은 많지가않음. 현대 기준, 아이돌 연예인 인스타 등 미디어 기준에 한껏 맞춰진 눈높이로도 잘생겼단 말 들으려면 매우 특별한 유전자를 타고나지 않은 한 일반인 99%는 성형해야됨
근데 그렇게 아득바득 성형하는 남자들은 대부분 외모정병이거나 나르시시스트임 자기애가 너무 강하고 외모집착 심하고 예민하고 자기가 남들보다 잘나야되는 인정욕구 강한 그런 왕자병 부류… 그러니 평범무난한 자연남들에 비해 성격 안좋을 수 밖에.
+) 아 물론 태어날때부터 잘생겼던 자연미남들은 성격 좋음ㅋㅋ 내가 말한건 원래는 못생겼~평범했는데 갈아엎고 잘생겨진 성형미남들에만 한정됨ㅋㅋ

인스티즈앱
미숫가루 식혜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