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대학안간애들 = 대화안통함 이런공식있는게 웃김
한국대학은 주입식교육만 잘하면 다 가는거고 대학간애들이 다 똑똑하지도 않더라.
진짜 머리나쁜애들은 시골대학가서 4년간 술먹으면서 논다..
난 해야할일이있고 빨리 독립해야했어서 대학은 포기해야했었는데
적어도 남들보다 더 생각깊은편이고 책도 매일 읽으려고 노력하는편임
|
아직도 대학안간애들 = 대화안통함 이런공식있는게 웃김 한국대학은 주입식교육만 잘하면 다 가는거고 대학간애들이 다 똑똑하지도 않더라. 진짜 머리나쁜애들은 시골대학가서 4년간 술먹으면서 논다.. 난 해야할일이있고 빨리 독립해야했어서 대학은 포기해야했었는데 적어도 남들보다 더 생각깊은편이고 책도 매일 읽으려고 노력하는편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