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는 약간 친구 약속때문에 밖에 나가면나 이제 나가~ , 어디 도착했어! 이런식으로 보내는데
애인은 한참 놀다가 내가 카톡 보내면
나 친구랑 여기 왔는데 되게 좋다~ 이런 카톡을 보냄 난 나간줄도 몰랐음....
이전에 카톡 문제로 한번 싸웠는데 또 이러니까 화나네..
내가 너무 집착하는건가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는 약간 친구 약속때문에 밖에 나가면나 이제 나가~ , 어디 도착했어! 이런식으로 보내는데 애인은 한참 놀다가 내가 카톡 보내면 나 친구랑 여기 왔는데 되게 좋다~ 이런 카톡을 보냄 난 나간줄도 몰랐음.... 이전에 카톡 문제로 한번 싸웠는데 또 이러니까 화나네.. 내가 너무 집착하는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