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두산
나 진짜 밟힌거보고 심란했는데 그래도 생각보다는 덜다쳐서 그나마 다행이야... 요즘 타구질 좋았는데 쉬는게 아깝긴 하지만 차라리 올브끼고 더 쉬고 잘 회복하고 올 수 있을 거 같다고 생각하고있어야지 아직도 정수빈보면 맘아파서 걍 다들 회복이나 잘했으면 좋겠엌ㅋㅋㅋㅋㅋ큐ㅠㅠㅠ|
게시된 카테고리 두산 나 진짜 밟힌거보고 심란했는데 그래도 생각보다는 덜다쳐서 그나마 다행이야... 요즘 타구질 좋았는데 쉬는게 아깝긴 하지만 차라리 올브끼고 더 쉬고 잘 회복하고 올 수 있을 거 같다고 생각하고있어야지 아직도 정수빈보면 맘아파서 걍 다들 회복이나 잘했으면 좋겠엌ㅋㅋㅋㅋㅋ큐ㅠㅠㅠ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