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부모님 나 성인되고나서
뭘 도와준적이 없음
재수나 편입 이런것도 하고싶다하면
시간낭비 돈낭비라고함
그냥 부모가 경제적,사회적으로 막혀있으면
자식한테 해줄수있는게 없음
자식이 혼자 헤쳐나가야하는데 대체로 교수집에서
교수 나오고 의사집에서 의사나듯이
부모 영향력 너무 쎈거같음
|
우리부모님 나 성인되고나서 뭘 도와준적이 없음 재수나 편입 이런것도 하고싶다하면 시간낭비 돈낭비라고함 그냥 부모가 경제적,사회적으로 막혀있으면 자식한테 해줄수있는게 없음 자식이 혼자 헤쳐나가야하는데 대체로 교수집에서 교수 나오고 의사집에서 의사나듯이 부모 영향력 너무 쎈거같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