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익이고 키 176에 몸무게 48-52였다가 지금 몸무게 88나가는데
일단 땀 엄청 흐르고
평소 운동(특히 등산이나 러닝) 좋아하는데 마른 시절보다 몸 둔해지고 무겁고 장거리 등산이라도 하면 무릎 아프고
마를 때는 하산할때 뛰어내려왔는데 몸 둔해지니 못 그러겠음.....
대신 배낭 무겁게 못 멨는데 뚱뚱해지고 나니 무겁게 메도 끄떡없음.
대신 체력 빠르게 고갈되어 안 먹으면 못 버팀..ㅠㅠ
식욕 엄청 늘어남..... 하.
그리고 마를 때는 힘없어 보인다는 말 주변 사람에게 들었는데 뚱뚱해지고 나니 그런 반응 쏙 들어감.

인스티즈앱
미숫가루 식혜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