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하다고 보강은 잡아달라면서숙제는 제발 내지 말아달라고 했대 ㅋㅋㅋㅋㅋ기본도 안되어있는데.. 다른 과목 할시간도 없다고그럼 내과목은 대놓고 무시하면서 성적만 나오길 바라는건가심지어 메이저과목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