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대 때 남사친이나 여사친이 많은 건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
20대 때도 대학교에 들어가고 본격적으로 사회생활을 하다 보면 이성 친구가 생길 수 있으니까그 정도는 그럴 수 있다고 봐.
그런데 30대가 됐는데도 여자인데 친구의 90%가 남사친이라면 나는 그건 좀 아닌 것 같아
나만 이렇게 느끼나...
|
10대 때 남사친이나 여사친이 많은 건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 20대 때도 대학교에 들어가고 본격적으로 사회생활을 하다 보면 이성 친구가 생길 수 있으니까그 정도는 그럴 수 있다고 봐. 그런데 30대가 됐는데도 여자인데 친구의 90%가 남사친이라면 나는 그건 좀 아닌 것 같아 나만 이렇게 느끼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