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이번 연애는 많이 힘들었던 만큼이나 많이 사랑했나 봐
과거 연애들은 이별을 해도 하루 이틀이면 정리 돼서 아무렇지 않았는데 이번에는 좀 힘드네
스스로 느끼기에 이별에 무딘 사람인가 싶었는데 이런 감정은 처음이라 너무 당황스럽다
과거에 학교 선배가 전연인 못 잊어서 매일 술 마신다는 말 듣고 엥?했던 게, 이제는 이해가 감 ㅋㅋㅋㅋㅋ
고로 술 마셔야지...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이번 연애는 많이 힘들었던 만큼이나 많이 사랑했나 봐 과거 연애들은 이별을 해도 하루 이틀이면 정리 돼서 아무렇지 않았는데 이번에는 좀 힘드네 스스로 느끼기에 이별에 무딘 사람인가 싶었는데 이런 감정은 처음이라 너무 당황스럽다 과거에 학교 선배가 전연인 못 잊어서 매일 술 마신다는 말 듣고 엥?했던 게, 이제는 이해가 감 ㅋㅋㅋㅋㅋ 고로 술 마셔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