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누굴 만나도 일주일이면 다 잊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회 없고 미련 없고 생각나지도 않음
헤어질 인연이었거니..... 싶음 뭐 내 성격이라서도 있겠지만
그만큼 다정하고 사람이 너무 괜찮고 정말 이만큼 좋은 사람 만날 수 있을까? 이정도까지는 아니었던 것 같아ㅋㅋㅋㅋ
내 눈이 문제인가.... 항상 끊이지 않고 연애는 했는데 막 생각나고 그런 전애인은 없음 ㅠ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5개 이상 (최대 5개까지 표시) 누굴 만나도 일주일이면 다 잊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회 없고 미련 없고 생각나지도 않음 헤어질 인연이었거니..... 싶음 뭐 내 성격이라서도 있겠지만 그만큼 다정하고 사람이 너무 괜찮고 정말 이만큼 좋은 사람 만날 수 있을까? 이정도까지는 아니었던 것 같아ㅋㅋㅋㅋ 내 눈이 문제인가.... 항상 끊이지 않고 연애는 했는데 막 생각나고 그런 전애인은 없음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