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그런건 아닌데 예민함 맥스인 날은 음식을 거의 못 먹음 음식냄새만 맡아도 속 안좋고 구역질 나와 어쩔땐 음식만 봐도 구역질 날때가 있음 그럴땐 부엌도 안 감 화장실도 잘 못가 화장실 냄새 조금만 맡아도 구역질함 스킨쉽도 싫어함
이렇게 사는게 힘들어서 고치고 싶음ㅜㅜ
|
매일매일 그런건 아닌데 예민함 맥스인 날은 음식을 거의 못 먹음 음식냄새만 맡아도 속 안좋고 구역질 나와 어쩔땐 음식만 봐도 구역질 날때가 있음 그럴땐 부엌도 안 감 화장실도 잘 못가 화장실 냄새 조금만 맡아도 구역질함 스킨쉽도 싫어함 이렇게 사는게 힘들어서 고치고 싶음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