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알바하는데 나는 이때까지 카페 많이 다니면서 얼음 많은게 반가웠던 적이 없었어서.. 10분 내로 마실것도 아닌데 녹아서 밍밍해지겠다 생각만 함..ㅎㅎ 음료 양이 느는것도 아니구..
대부분은 무조건 얼음 꽉 찬걸 좋아해?
|
카페 알바하는데 나는 이때까지 카페 많이 다니면서 얼음 많은게 반가웠던 적이 없었어서.. 10분 내로 마실것도 아닌데 녹아서 밍밍해지겠다 생각만 함..ㅎㅎ 음료 양이 느는것도 아니구.. 대부분은 무조건 얼음 꽉 찬걸 좋아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