겹지인들이 전남친한테 나 불쌍하다고 나한테 너무햇던거 아니냐고 엄청 뭐라고 한다는 소문이 들리는데 왤케 짜증나지 하ㅠㅠ 그냥 창피하고 숨고 싶어 ㅌㅌㅌㅋㅋㅋㅋ어디가서 내가 쓰레기인척 하고 싶엇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