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낙 E고 예술계열이긴 한데 일반남자면 저러기 쉽지 않지 않나.. ?아니면 걍 사람 너무 좋아하면 그럴수도 있어?내가 관심있는 사람인데 나보고 스타일 좋다그랬다길래 김칫국 마셨는데 ..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