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약 4년만에 쉬었음 청년될판인데경력 4년짜리도 아니고 계약직 전전한거라서 하^^ 쉬었음 청년되기는 싫어서 인턴이라도 바로 찾아볼건데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인새이이잉ㅇㅇㅇㅇㅇㅇ나 왤케 노답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