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작사/작곡
안뇽 작곡하는 익들아 나는 4년째 작곡하는 익이야 계속 음악을 만들고 있는데 어떤지 평가좀 받아보고 싶어서 올려바 가능하면 솔직하게 평가해줘!! 그래야 내가 개선점을 찾으니깐..! 장르는 EDM 이야 생소할수도 있긴한데...ㅎㅎ
| 작곡 말머리 모아보기 |
|
게시된 카테고리 작사/작곡 안뇽 작곡하는 익들아 나는 4년째 작곡하는 익이야 계속 음악을 만들고 있는데 어떤지 평가좀 받아보고 싶어서 올려바 가능하면 솔직하게 평가해줘!! 그래야 내가 개선점을 찾으니깐..! 장르는 EDM 이야 생소할수도 있긴한데...ㅎㅎ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