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망고 망고타르트? 망고시루 먹어봤는데 요즘 망고 철이 아닌가 아님 내 기대가 너무 컸나.. 달기보다는 망고 자체는 새콤한 것들도 있어서 그냥 그랬음 망고 시루는 젤 괜찮았지만 가성비다 압도적이라는 생각만 듦..빵들도 마찬가지로 줄서서 사먹을 정도인가 싶음 오히려 뭐 많이 안올라간 소금빵이나 바게트류 메아리 이런게 더 맛있던데 튀소 종류도 너무 유명해서 되게 다르게 맛있는줄 알았음..
|
떠망고 망고타르트? 망고시루 먹어봤는데 요즘 망고 철이 아닌가 아님 내 기대가 너무 컸나.. 달기보다는 망고 자체는 새콤한 것들도 있어서 그냥 그랬음 망고 시루는 젤 괜찮았지만 가성비다 압도적이라는 생각만 듦..빵들도 마찬가지로 줄서서 사먹을 정도인가 싶음 오히려 뭐 많이 안올라간 소금빵이나 바게트류 메아리 이런게 더 맛있던데 튀소 종류도 너무 유명해서 되게 다르게 맛있는줄 알았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