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달에 6월 28일에 보자 햇는데 내일 보는데 아직도 연락없음 참나...,근데 약속은 늘 지킴 그게더웃김 예를들어 3월에 4월 15일에 어디서 보자 하면 연락 1도 없다가 4월 15일에 거기 나옴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