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난 안그래도 고기를 좋아하는데 고기 그 자체인 음식임
2. 게다가 그걸 바삭바삭하게 튀겼음
아니 사람들이 장난으로 하는 말 중에 튀기면 신발도 맛있다는 말이 있던데 그 맛있는 고기를 튀기면 어떻게 되겠어... 걍 나같은 사람은 좋아서 환장하는거임🤪
거기에 새콤달콤한 소스나 와사비나 소금이랑 같이 먹으면 배로 맛있어짐...
먹다가 좀 기름질때 샐러드 먹는 것도 좋음(약간 건강 챙기는 것 같고? 양심을 챙길 수 있음)
추가로 등심은 살짝 기름져서 좋고 안심은 부드러워서 좋고 걍 다 좋은듯...
암튼 난 돈카츠가 너무너무 좋다...🫠

인스티즈앱
김부장은 첫방에 시청률이 어케 저렇게 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