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업에서 한달하는 청년인턴인데 인턴자체가 첨이라 넘 떨료,,,, 컴활은 잇는데 실무에 써본 적이 없는데 이런거 시키는거 잘할 수 잇겟지 엉엉엉…. 다들 인턴 처음 할때 오땟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