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계속 고민중.... 오늘 실물 보고왔는데도 고민...
다른선택지들 다 이런저런 사유로 쳐내고 저 둘로 고민인데ㅠㅠ 차주분들 후기좀 들려주세오....
연비랑 가격방어는 니로라는데 디자인이 밋밋한거같고,
코나는 디자인이 좀더 내스타일인데 내부가 좀 좁아보이고,
진차 미치겠숴~~~~~~~
|
진짜 계속 고민중.... 오늘 실물 보고왔는데도 고민... 다른선택지들 다 이런저런 사유로 쳐내고 저 둘로 고민인데ㅠㅠ 차주분들 후기좀 들려주세오.... 연비랑 가격방어는 니로라는데 디자인이 밋밋한거같고, 코나는 디자인이 좀더 내스타일인데 내부가 좀 좁아보이고, 진차 미치겠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