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돈은 많이 안쓰려고 하다보니
별로인 선물 주게 되는 경우도 있는거 같음
물론 상대한테 정말 진심이고
가격대 있는 선물인데 걍 순수 센스 부족이라 그런 경우도 있지!
근데 내가 경험한 센스 없는 선물 주는 사람들은
뭔가 전자 느낌이였음..ㅠ
당연히 케바케 사바사라 내 주변 한정임
|
뭔가 돈은 많이 안쓰려고 하다보니 별로인 선물 주게 되는 경우도 있는거 같음 물론 상대한테 정말 진심이고 가격대 있는 선물인데 걍 순수 센스 부족이라 그런 경우도 있지! 근데 내가 경험한 센스 없는 선물 주는 사람들은 뭔가 전자 느낌이였음..ㅠ 당연히 케바케 사바사라 내 주변 한정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