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은 ㄱㅊ은데 사람들이랑 협업이랑 작업 방식이 비효율적이고 중식이나 택시비 제공을 안하는데 일 개처많음환승이직할까 퇴사할까.. 일이 개많아서 환승이직 가능한지도 몰겠음 지금도 퇴근중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