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전에 인스타 다 하니까 깔았는데 생각보다 친한애들빼고 다른 사람들 뭐하고 사는지 관심없어서 걍 친삭함 ..계정 늘리긴 싫고..
뭐 이상한 사람으로 보던지 상관없는데 진심 남들 뭐하고 사는지 안물안궁이어서 삭제하긴 했어
|
몇년전에 인스타 다 하니까 깔았는데 생각보다 친한애들빼고 다른 사람들 뭐하고 사는지 관심없어서 걍 친삭함 ..계정 늘리긴 싫고.. 뭐 이상한 사람으로 보던지 상관없는데 진심 남들 뭐하고 사는지 안물안궁이어서 삭제하긴 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