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원 선생님인데 우리반에 진짜 아토피 너무 심한 애기 있었어서
힘들어할 때 발라주려고 걔를 위한 비판텐, 로션, 연고 등등 막 혼자 쟁겨놓고
걔 졸업할 때 다 못써서 그냥 선물로(?) 편지랑 봉투에 담아 드렸는데
좀 부모 입장에서는 싫을 수도 있었으려나??
|
유치원 선생님인데 우리반에 진짜 아토피 너무 심한 애기 있었어서 힘들어할 때 발라주려고 걔를 위한 비판텐, 로션, 연고 등등 막 혼자 쟁겨놓고 걔 졸업할 때 다 못써서 그냥 선물로(?) 편지랑 봉투에 담아 드렸는데 좀 부모 입장에서는 싫을 수도 있었으려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