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떠나보내고 추모글 올렸어
너무너무 슬프고 힘든데 애인은 자기 친구들이랑 노는스토리 올린다 단순 리그램하는것도 아니고 별별것까지 다 올리네
나 오늘 본가가서 강아지 인사하고온다고도 얘기했는데
그냥 내가 심란해서 그렇게 느끼는거려나
그래도 조금은 배려를 원해도 되는부분아닌가? 아닌가 그래도 노는건 노는거고 나는 나인가
그냥 괜히 대비돼서 그런가 마음이 참 착잡해
|
강아지 떠나보내고 추모글 올렸어 너무너무 슬프고 힘든데 애인은 자기 친구들이랑 노는스토리 올린다 단순 리그램하는것도 아니고 별별것까지 다 올리네 나 오늘 본가가서 강아지 인사하고온다고도 얘기했는데 그냥 내가 심란해서 그렇게 느끼는거려나 그래도 조금은 배려를 원해도 되는부분아닌가? 아닌가 그래도 노는건 노는거고 나는 나인가 그냥 괜히 대비돼서 그런가 마음이 참 착잡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