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48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5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랑 어제 다투고 나서 오늘 애인이 하루종일 내 연락 안보고 거의 잠수타더니 방금 그만하자 이렇게 한마디 옴 솔직히 요새 이미 헤어질뻔한적도 많고 며칠전까지 내가 헤어지자 그랬고 애인이 잡았어 계속 재결합한지 며칠밖에 안됐는데 저렇게 왔어 방금 
어제 심하게 싸운거도 아닌데 이유말안허고 그냥 그만하자 이렇게만 오고 지금 연락안보는데 이거 너무 예의가 아니지않아? 그래도 내 말도 듣고 끝내야지 서로 얘긴하고 난 내가 헤어지자했을때도 늘 얘긴 들었었어 이건 너무 예의없는거 아냐 문자 한마디로 그냥? 연락 어케든 보게 만들고 얘긴 하고 끝내고싶어서 얘긴 하고끝내자고 전화달라고 연락 남겨놨는데 애인은 안볼까 이대로 계속 연락?
대표 사진
둥이1
애인 진짜 예의 어디갔니 …
얼마나 만낫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얼마 안만나긴했어 한 세달 근데 맨날 붙어있었고 엄청 깊었어 관계가 근데 저 말 한마디로 그냥 연락 계속 씹으면 이대로 이건 아니지 않아 좀.?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당연히 예의가 아니지 …
자기는 하고싶은 말하고 상대 입장 말은 듣고싶지도 않단 건데 ㅋㅋ
예의 뭐랑 바꿔치기했냐 …
싸움이 너무 지쳐서
헤어지자고 이야기하고싶은데
그걸로 또 싸움이 생길까봐
그냥 자기 선에서 끊었나봐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ㅇㅇ맞아 그거같애 이유는 대충 알겠긴 한데 그래도 얘긴 마무리하고 끝내야지.. 내가 말은 서로 마무리하고 끝내자고 보내놨거든 적어도 전화는 달라고 근데 안볼거깉지 이거.?아직 팔로우도 그대로긴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내가 그 사람이 아니라서 확신은 못 주지만 그럴 거 같기도 해
왜냐면 내 전애인도 그랬었어 거의 일방적으로 지 힘들다 통보때리고 내가 전화하고 만나서라도 이야기하자고 울고불고 난리쳐도 전화하기 싫다고 카톡으로만 이애기하라고 했거든
죽어도 싫다길래
그냥 나도 카톡으로 알겠다하고 헤어졌어 생각하니 진짜 너무 싫다 ;
만나지도 전화도 안 받을 거 같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그냥 전화보단 저 연락도 아예 안볼까봐 불안해 보내놓은 문자도 안볼까봐 아예 이대로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 그 불안형 익이야… 어제 그 일로 애인이 마음이 많이 닫혔었나봐ㅜ 혹시 어제 글쓴 인사불성 문제 말고도 다른 다툼이 있었을까? 차단은 상대방이 아직 안했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다른건 없었어 어젠 근데 걍 애인도 생각하다 쌓여서 말한거같애 며칠전까진 오히려 애인이 계속 붙잡았거든 내가 헤어지자하고 근데 저렇게 일방적 통보올줄은 몰랐어 문자로
차단은 안했고 맞팔도 그대로야 아직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며칠만에 갑자기 확 식을 수 있을까?ㅠㅠ 아 이거 진짜 사바사라 평소에 남자친구가 좀 칼같은 성격인지가 중요할거 같아 근데 내 생각에 그렇게 회피형 아니고 며칠전까지 잡는쪽이었고 연락달라는 말이 있으면 답장 올거 같긴해 둥은 끝내고 싶은 마음 있었을까 혹시?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 있었는데 겨우 잡힌거야 나도 며칠전에 애인이 잡아서 근데 그래놓고 이러니까 뭐지싶다 진짜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도 그런적 정말 많아서 남일같지 않네ㅠㅠ….지나고보니 상대방이 내 연락을 봤으면 좋겠고 상대방이랑 연락하고 싶은 마음이 좋아해서가 아니고 그냥 내가 화나고 분노심인거 같더라구…ㅋㅋㅋㅋㅋ 이렇게 생각하니까 좀 더 여유롭게 상대방 답장을 생각할 수 있게 되더라..! 혹시 불안한 마음이 심하면 나처럼 생각다시 해보는 것도 추천해 정말 도움되더라구ㅎㅎ 좋아해서 다시 시작하고 싶은 마음인지 다른 감정인지!ㅎㅎ 뭐지싶은 당황스러운 감정 누구나 당연할거 같아 일부러 상대가 그걸 노린거일거야… 아마 답도 분명 봤을거야 너가 어제 말해준 상대방은 배려가 많은 사람처럼 느껴졌어 그 한마디로 끝낼 사람은 아니었던거 같아 근데 일부러 그렇게 매정하게 끝내고 자기 화난걸 표현하는건 오히려 너 반응 보려는거일수도 있을거 같아
내 생각엔 곧 대화할 일 생길거 같아 모쪼록 너무 불안해하지 않았으면 좋겠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나 걍 정리해서 내가 보낼말 정리해서 남기려는데 뭐라하는게 그나마 조을까.. 전에도이럴때 내가 그냥 받아들이고 정리해서 해주고싶던말들 좀 감동적으로 보냈더니 오히려 애인이 잡았었거든 다시 그때처럼 좀 후회하게 보내고싶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그때 너가 보낸 내용을 읽고 상대가 느꼈을 감정을 이번에도 다시 느끼게 해주는게 젤 효과 좋을 거 같아
사람이 똑같은 상황에 놓여서 똑같은 감정을 느끼면 똑같이 행동하게 되더라구….ㅎㅎ
습관적으로 그렇게 되는거 같아 지금 좀 불안한건 어때? 괜찮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안괜차너.. 지금 하나 더 올렸는데 사람들은 보내지말라고 하길래 고민이야 https://instiz.net/name/66835581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 시간에 전애인한테 연락 옴
4:52 l 조회 3
첫사랑이 있는데 지금 걔가 여미새로 변해서 주변인들한테 내 첫사랑이라고 말도 못함
4:39 l 조회 11
아 왜 안 만나줘 가스라이팅 지겨워1
4:37 l 조회 17
헤어질때 마지막 이 멘트 어때
4:33 l 조회 8
20살이랑 23살 연애 다르지?
4:33 l 조회 8
마방 하…
4:23 l 조회 43
intp 이성적 호감3
4:22 l 조회 37
애인이랑 휴가와서 싸웠는데1
4:06 l 조회 21
이 한마디 때문에 애프터 거절하는거 오바야?35
4:02 l 조회 387
나 짝남한테 고백하고 옴 미친것....5
4:00 l 조회 69
짝남 게임 지켜보는거 왤케재밋지4
3:53 l 조회 36
사랑방에 초록글 다니면서 시비걸고 다니는 애들이 있는것 같음3
3:34 l 조회 21
애인 엄청 불안형 같음1
3:29 l 조회 31
야호썸남이랑 술약속 잡햤어
3:29 l 조회 15
본인 동성 친구들한테 애인 얘기 다 하고 다니는11
3:20 l 조회 51
인팁들은 헤어지고 이렇게 하는게 나아?1
3:20 l 조회 22
헤어지고 제일 자연스럽게 연락하는법 뭐가있을까9
3:16 l 조회 59
자기를 너무 사랑하는게 느껴져서 식는대11
3:13 l 조회 65
이별 연애하다가 장거리 상태에서 헤어졌는데2
2:53 l 조회 47
이번에 연락하는 사람 먼가 느낌이좋음4
2:53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4: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