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랑 어제 다투고 나서 오늘 애인이 하루종일 내 연락 안보고 거의 잠수타더니 방금 그만하자 이렇게 한마디 옴 솔직히 요새 이미 헤어질뻔한적도 많고 며칠전까지 내가 헤어지자 그랬고 애인이 잡았어 계속 재결합한지 며칠밖에 안됐는데 저렇게 왔어 방금어제 심하게 싸운거도 아닌데 이유말안허고 그냥 그만하자 이렇게만 오고 지금 연락안보는데 이거 너무 예의가 아니지않아? 그래도 내 말도 듣고 끝내야지 서로 얘긴하고 난 내가 헤어지자했을때도 늘 얘긴 들었었어 이건 너무 예의없는거 아냐 문자 한마디로 그냥? 연락 어케든 보게 만들고 얘긴 하고 끝내고싶어서 얘긴 하고끝내자고 전화달라고 연락 남겨놨는데 애인은 안볼까 이대로 계속 연락?

인스티즈앱
이 한마디 때문에 애프터 거절하는거 오바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