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는 이번주에 본가 왔고 애인은 오전에 출근했다 점심때 친구 결혼식 갔다가 저녁엔 친구들 만나서 저녁먹고 친구 부모님 노래방에 놀러 감애인은 술을 자주 마시는 편이고 어제도 술자리가 있었는데 내가 먼저 잤는데도 집 도착했단 연락을 안해놓고 잤길래 잡도리를 했음(예전엔 꼬박 했고, 나는 그 연락을 해주기땨문에 항상 믿고 빨리 들어가란 재촉 없이 먼저 잠)
그런데도 오늘도 술을 많이 먹고 취했고, 해외여행사에 연락하는것 때문에 걔가 투어사에 독단적으로 말을 세게 해서 내 기분이 나빴고, 그거에 대해 걔가 사과함
암튼 이러한 이유들로 본인이 노래방 가서 노래를 부르다가 잠을 잤고 중간에 깨서 나한테 집 간다/집 도착했다 톡을 해서 나는 그런가보다 하고 있었음
1시간 뒤에 전화 왔다 바로 끊길래 쎄해서 다시 전화 걸어보니 택시 안이ㅓㅆ고 그제서야 집 가고 있대
따지니까 어제도 집 간단 연락 안해놔서 너가 화가 났고 여행 연락 때문에 기분 나쁘게 해서 오늘은 더 이상 기분 나쁘게 안하고 싶어서 혹시 몰라 노래방에서 잠들기 전에 먼저 집 도착 연락을 보내놨다는데
니들은 이해가 감? 일단 난 안감

인스티즈앱
이 한마디 때문에 애프터 거절하는거 오바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