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헤어진이유는 장거리+상황문제야상황은 아직 해결은 안됐어 사귀는데 큰 걸림돌이 되는 문제까지는 아닌데 상대도 화사일+ 저런문제 다 포함해서 지쳐서 헤어졌는데 어떻게 연락을 해야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