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그런 애인 어때?정확히 뭔 얘기까지 하고 다니는진 모르는데 싸웠을 때 동성친구들한테 얘기하면서 누가 잘못한건지 객관적으로 듣는대..
난 해봤자 만나게된 얘기, 신상 정도만 하는데 애인은 아닌 것 같더라고.. 특히 동창이라 겹지인도 있음...
막 잠자리 이런 얘기까지 할까봐 갑자기 걱정되는데 다들 어떻게 생각해? 내가 넘 불안하고 예민한건가? ㅠㅠ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그런 애인 어때?정확히 뭔 얘기까지 하고 다니는진 모르는데 싸웠을 때 동성친구들한테 얘기하면서 누가 잘못한건지 객관적으로 듣는대.. 난 해봤자 만나게된 얘기, 신상 정도만 하는데 애인은 아닌 것 같더라고.. 특히 동창이라 겹지인도 있음... 막 잠자리 이런 얘기까지 할까봐 갑자기 걱정되는데 다들 어떻게 생각해? 내가 넘 불안하고 예민한건가?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