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71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5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어떻게 연락왔었어???
대표 사진
둥이1
내가 먼저 연락했던 1명 뺴고는 싹다옴 부재중전화3통 넘게 와있던적도있고 구구절절 장문으로 미안하다고 2달뒤연락온 전애인 , 카톡으로 잘지내냐 보고싶어서 연락했다고 6개월뒤연락온 전애인ㄷ.ㅡ등등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와... 헤어질 때 안 붙잡았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부재중전화 3통온 애인은 붙잡았었는데 사귈때 한번 붙잡고 안잡히니까 내가 적반하장으로 잘살라하고 끊음..ㅋㅋㅋㅋ그사람이랑은 결국 다시 재회했어 연락온것도 거의 8개월뒤..?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사귈때가 아니라 헤어질때 한번 붙잡앗단말이양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잘지내냐고 연락온애는 안붙잡음 장문톡온애는 내가 찼었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둥아 정말 대단하다.. 나는 너무 매달려서.. 연락 안오겠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지금부터라도 안매달리면돼 이거 ㄹㅇ임 남자는 연락안하면 무조건 오는거같더ㅏㄹ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1에게
진짜...? 혹시 헤어진 이유도 들어볼 수 있을까..?.. 남자가 안정형이라.. 그냥 이대로 나 잊을 거 같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2에게
걔도 안정형이고 나한테 되게 잘했었어근데 매달리지만 마 제발..ㅜㅠ지금부터라도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2에게
걍 내가 좀 갑질..?하다가 헤어지고싶단말도 내가 사귈때 여러번 했었고 상대가 다 받아주다가 마지막에 지쳐서 자기도 사랑받고싶다고 하고 떠났음 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1에게
그러다 얼마만에 연락 온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5에게
얘도 거의 8개월// 정확히 기억은 안니-ㅏ는데 7-8개월인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1에게
응응,, 나 4월 초에 사귀었구 마지막 연락이 6월 중순인데 더는 연락 안하려고.. 한 다섯번 매달려서.. 안올거 같기도 하다.. 나도 상대가 지쳤대.... 나는 갑질도 아니고 그냥 서운한 티만 냈는데 일도 바쁜데 연애에 에너지 쓰기 싫대..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2에게
사귈떄는 너 많이 좋아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1에게
와 그렇구나 ...... 둥이가 충분히 좋은 사람이었나보다.... 좋겠다.. 나는 진짜 간절하게 연락 기다리는데.... 응 서로 첫연애고 내가 첫사랑이었어 외적이라기보단 장기연애라서 정들었던 거 같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2에게
그럼 ㄹㅇ 지금부터라도 연락안하면 언젠가 와 그렇게 믿고 연락끊은지 최소 1달뒤부터 프사바꿔 ㅋㅋ남이 ㅈ찍어준 잘나온 사진으로 ㅇ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1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삭제한 댓글에게
웅웅 근ㄷ ㅔ여기 옾챗 적으면 정지먹자나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1에게
엇 그래..? 그렇구나........ 몰랐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2에게
아님 너가 만들고 그 옾챗 제목? 을 알려줘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1에게
웅웅!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2에게
글고잘지내냐고 연락온 애는 ㅁ나랑 사귀는게 미래가 안보인다고하고 차였음..^&&..그래서 헤어질때도 이악물고 알겠다고 하고 그동안고마웟다하고 한번도 안붙잡았고 내 일상 잘 살고 외적으론 시험 합격하고 등등 좀 자기개발 하고 간간히 프사바꿨는데 거의 8개월?뒤에 왔어 ㄴ우리집앞으로 오고싶다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8
1에게
둥아 혹시 애인이 내 잘못때매 지금 화나서 연락 두절인 상태인데 지금 2주정도 지났거든.. 이럴때도 내가 먼저 연락 안해야 남친이 연락 올 확률이 높을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0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8분 전
대표 사진
둥이3
결혼한 사람 빼고 다 왔움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연락 텀이랑 헤어지고 매달렸는지 궁금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사귈 때 연락텀?? 말하는거면
사귈때도 연락 잘 안하긴 했는데 나는 매일 볼 수 있는 곳에서 만났던거라 연락을 안했어.. ㅋㅋㅋㅋ 근데 못보는 상황에서도 연락 잘 안하긴 했었고

헤어지고서는 나 겁나 매달렸지 막 울고 그랬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두 달 정도 힘들어 했는데 이제 싹 잊고 걍 내 삶 사니까 다 2년 정도 뒤에 연락오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읽씹했징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아 그 헤어지고 나서 연락 왔을 때 텀 물어보고 싶었어.. 나도 두달 넘게 매달려서 ...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헤어지고 연락은 아예 안했어!!!!!!! 글구 매달린거도 헤어질때만 매달렸지 그 후로 매달린 적은 없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3에게
헉 그렇구나....... 와... 어떻게 안 매달렸어.. 나 다섯번이나 매달렸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2에게
나도 좀 자존심이 있는 편이랔ㅋㅋㅋㅋㅋ 내가 먼저 연락하면 지는거다 만약 다시 잘 돼도 나는 을이 될 수밖에 없다
는 생각을 난 기본적으로 갖고 있어서...
연락하고 싶은거 참았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ㄴㄴ 안옴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난 다 왔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0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7분 전
대표 사진
둥이6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7분 전
대표 사진
둥이9
울면서 미친듯이 붙잡았던 애 하나 빼곤 다 옴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울면서 붙잡은 애는 안왔어..?.. 왜 헤어졌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9
그냥 성격이 너무 달라서 자주 싸우고 헤어졌는데 계속 붙잡으니까 올차단 당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혹시 몇살때인지.. 연애기간도 물어봐도 될까... 내가 지금 엄청 붙잡고 재회 기다려서.. 카톡 빼고 다 차단당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9
21살때고 1년 만났어
결국 재회 못했구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9에게
그렇구나.. 둥이 첫 연애였을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9
2에게
웅 학생때 만난 거 빼고
성인되서 제대로 연애한 게 그게 첨이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9에게
상대도 첫 연애였을까.. 첫사랑인데 어떻게 극복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9
2에게
상대도 나랑 똑같았어 20살 때 사겼으니깐
잊는 건 시간이 답이고 내가 세달 뒤에 새로운 사람 생기기도 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9에게
그렇구나.. 답해줘서 정말 고마워..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9
2에게
힘내 바쁘게 살면 금방 잊혀지더라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기서 재회 절대 안된다고 해도 믿지마
13:55 l 조회 6
남자끼리 둘이 보드게임 카페 가는거 이해가능?1
13:53 l 조회 6
전애인이랑 데이트? 해본익 읶어 ?
13:51 l 조회 7
짝남한테 거절당했는데 소개팅 바로 받으면 좀 괜찮아질까
13:51 l 조회 6
이거 관심인지 아닌지 봐줄사람?
13:45 l 조회 13
잇프제 (또는 남익들) 있어??? 너희 사친이랑 스킨십 잘하는 편??
13:45 l 조회 17
소개팅때 상대방이 차로 집까지 데려다준다면 타?3
13:40 l 조회 25
애인이 예쁜여자 게시물에만 좋아요 남기는거...3
13:32 l 조회 30
내가 좋으면 언젠가 어떻게든 연락 오겠지
13:31 l 조회 28 l 추천 1
애인이 살 못뺀다고 징징거리는게 제일 역하다는데4
13:20 l 조회 58
이별 후 ai랑 상담해본 결과1
13:17 l 조회 26
나 진짜 어떻게 해야할까… 8
13:09 l 조회 76
이별후 먼저 연락 해본 둥이들 어떤식으로 보냈어?
13:06 l 조회 21
아직 좋아하는 상황에서 차였는데도 회복 빨랐던 둥들 있어?6
12:54 l 조회 63
6년 만나니깐 진짜 헤어질 일이 없음2
12:52 l 조회 131
인티제 상대와의 대화인데 어때...?4040 2
12:47 l 조회 93
연애중 주6일 일하는 애인 이해 못해주면 내가 나쁜 걸까...3
12:47 l 조회 51
다들 전애인 연락 다 오나보네…나만 안오는거같다 ㅠ2
12:43 l 조회 67
대학원생이랑 연애 어때??6
12:38 l 조회 63
꿈인가? 짝남이랑 한 카톡 다시보는데 일정없으면 저녁같이먹자고 연락옴4
12:37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