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썸이고, 난 직장인 상대방은 박사 과정생이고 이제 시작...? 내가 대학원은 잘 몰라서 ··· 하여간에 뭐 졸업하려면 한 3년은 봐야한다는데뭐 고충 같은 거 있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