뭘 어떻게 발라도 다 갈라지고 뜸ㅠㅠㅠㅠ 진짜 스트레스받아 지성 피부인데 각질 제거+ 피지 제거 다 하고 맨들맨들 깨끗한 상태에서 발라도 그래.. 아예 촉촉한 베이스는 내가 지성이라 너무 무너져서 못 바름ㅠㅜㅠ세미촉촉까진 써봤어
|
뭘 어떻게 발라도 다 갈라지고 뜸ㅠㅠㅠㅠ 진짜 스트레스받아 지성 피부인데 각질 제거+ 피지 제거 다 하고 맨들맨들 깨끗한 상태에서 발라도 그래.. 아예 촉촉한 베이스는 내가 지성이라 너무 무너져서 못 바름ㅠㅜㅠ세미촉촉까진 써봤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