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몸 회복 자체가 달라
2. 제일 중요한건 육아인데 젊을수록 체력이 있으니 아이 키우기 수월해
솔직히 2번이 제일 중요함ㅋㅋㅋ낳고 키울거면 젊을 때 키워라...그게 좋다
나이들고 낳으라고 하는 사람들은 솔직히 임출산 안해본 사람이라고 단언코 말할 수 있다
|
1. 몸 회복 자체가 달라 2. 제일 중요한건 육아인데 젊을수록 체력이 있으니 아이 키우기 수월해 솔직히 2번이 제일 중요함ㅋㅋㅋ낳고 키울거면 젊을 때 키워라...그게 좋다 나이들고 낳으라고 하는 사람들은 솔직히 임출산 안해본 사람이라고 단언코 말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