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사하자마자 알바할거라 큰 지출이 있지 않는 한 모은 돈 거의 안 쓸 것 같어 일단 고정지출 달에 관리비 3~5(월세는 부모님이 내주심) 폰요금 5 정도 듦
큰 지출은 컴퓨터학원 25인데 자격증 더 딴다면 +a 될 수 있음
|
퇴사하자마자 알바할거라 큰 지출이 있지 않는 한 모은 돈 거의 안 쓸 것 같어 일단 고정지출 달에 관리비 3~5(월세는 부모님이 내주심) 폰요금 5 정도 듦 큰 지출은 컴퓨터학원 25인데 자격증 더 딴다면 +a 될 수 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