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간 후기를 많이 보긴했는데 뭔가 실제로 국내여행 갔을때 혼자 다니는 사람을 본적이 없는듯해서.. 해외는 내가 이방인이라 혼자 다녀도 어지 않은데 국내는 혼자 가본적 없어서 좀 뻘줌할거같아ㅜ 혹시 혼자 강릉가본사람???
|
혼자 간 후기를 많이 보긴했는데 뭔가 실제로 국내여행 갔을때 혼자 다니는 사람을 본적이 없는듯해서.. 해외는 내가 이방인이라 혼자 다녀도 어지 않은데 국내는 혼자 가본적 없어서 좀 뻘줌할거같아ㅜ 혹시 혼자 강릉가본사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