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원래부터 네이버 멤버십 쓰던 사람이라 쿠팡 안 썼었는데이번에 자취 시작하면서 써보니까 좋긴 하네주말이나 마감시간 상관 없이 그냥 로켓배송으로 시키기만 하면 다음날 오는 게 진짜 짱인듯오히려 더 저렴한 것들도 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