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22년도에 아이패드 에어5? 퍼플인가를 썼었는데
그때는 금액대가 7-80대였거든
지금 검색해보니 가장 최근에나온 에어11? 이게 백만원대 넘어가능데 차이가 큰지. 아니면 그냥 에어5써도 괜찮을지.
이런고민이야ㅜㅜ
|
내가 22년도에 아이패드 에어5? 퍼플인가를 썼었는데 그때는 금액대가 7-80대였거든 지금 검색해보니 가장 최근에나온 에어11? 이게 백만원대 넘어가능데 차이가 큰지. 아니면 그냥 에어5써도 괜찮을지. 이런고민이야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