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어느정도 인증 해야되는 곳이고
적당히 훈남이고 그런데..
막 크게 정이 안생기고 ㅠㅠ
그리고 뭔가 되게 약속을 미리 안잡고 카톡하다 오늘 볼까? 이러는데 너무 스트레스 받아...
너무 지레 겁먹은거니 나 ㅜㅜ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어느정도 인증 해야되는 곳이고 적당히 훈남이고 그런데.. 막 크게 정이 안생기고 ㅠㅠ 그리고 뭔가 되게 약속을 미리 안잡고 카톡하다 오늘 볼까? 이러는데 너무 스트레스 받아... 너무 지레 겁먹은거니 나 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