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84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한화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나랑 대학교에서 친한애고 지도교수님 상담에도

나랑 같이 다니고 나한테 많이 인생 배운다고 

지도교수님께 직접 말할정도로 나한테 우호적인 친군데


지금 군대간 친군데 내가 이성대할때

문제가 뭐일지 걔한테 종종 

한탄하듯 말하는데 걔가 말하기를

형 진짜 말해도 될까.., 형 상처 받을수 있는데 괜찮아?

이러길래 내가 물어본거니까 괜찮다고 하니까


이성을 대할때 좀 찐따같다고 하더라

자기가 아직 어려서 잘 말은 못하겠는데

지금은 학교에서 어떻게 다닐지 모르겠는데

학교 다닐때 같은 옷만 계속 입는거나

아니면 헤어스타일 딱히 관리 안하고

가끔 면도도 안하고 정리 안하고

학교 강의 들으러 오는거나


자기 한테 말할때 뜬금없이

나 지금 어떤것 같냐고 묻는건 

자기는 괜찮은데 여자애들은

이상하게 느낄수도 있겠는거랑

굳이 초대받지 않은 술자리에 끼려고 하는거?


그리고 이성을 대할때 뭔가 어정쩡한 

말로 표현하기 어려운데 뭔가 어색한 느낌이라고

말해주던데 이거 어떻게 고쳐....


그래도 미래 구상하거나

미래를 어떻게 꾸려나갈지를

제일 생각하고 그런쪽에서

마인드가 가장 성숙한건 형이고


내 주변엔 형처럼 그런쪽에서

성숙한 사람이 없어서

형을 보고 학교 다니면서 본받았다 그런식으로 

말해주면서 위로해주고

기분 나아지게 하려고 해줘서 고맙던데

그래도 멘탈은 나가네...

성숙하고 여유롭게 수용하고 전화 끊으려 했는데

멘탈 조금 나가서 조금 어색한 채로 끊으버렸다...


그래도 내가 아직 한참 부족한것

같다는걸 알았어...

더 노력해야겠다

다시 애인사귈려면 그렇게 해야지...


근데 이거 어떻게 고치는게 맞을까

단순히 옷이나 헤어스타일은 그렇다치는데

이성을 대할때 찐.따같은건 어떻게 고쳐...

1번 연애해봤는데도 어렵네...

대표 사진
익인1
그리고 이성을 대할때 뭔가 어정쩡한

말로 표현하기 어려운데 뭔가 어색한 느낌
https://www.instiz.net/name/66838477

이게 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성을 대할때 옛날엔 진짜 그냥 어색했는데
지금은 알바같은거 많이 하면서 사회성 조금 늘어서
그냥 이성이랑 어느정도 말하더라도 아직도
뭔가 어색한 기류가 흐르는 그런 느낌 들어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성한테 숫기없다는걸 찐따같다고하는거야? 말넘심ㅠ 외적인거랑 겹쳐서 그리 말하는거같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4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4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푸라닭 이제 치킨무도 돈내야돼?
17:24 l 조회 2
건강검진 새벽 타임엔 진짜 비추…
17:24 l 조회 6
저녁 치킨, 피자 중에 골라줘
17:24 l 조회 3
난 진짜 좀 화가많나
17:23 l 조회 7
얘들아 너네도 파랑 혈관 잘 보여?(털 주의)1
17:23 l 조회 15
에어컨 진상은 이게 최고지
17:23 l 조회 6
미간보톡스 효과있어? 2
17:23 l 조회 6
애인없는 직딩들아 주말에 보통 뭐해2
17:23 l 조회 9
어느정도 사귄남친이면 친한친구들보다 더 소중하고 가까운거야?
17:23 l 조회 6
말투로 남자 여자 구분할수있냐?1
17:23 l 조회 9
맑은 핑크립 없을까?
17:23 l 조회 5
개맛있는 빵집 찾았는데 포장 안되어있는 빵에 초파리 앉아있는거 봤어1
17:22 l 조회 15
집에 혼자 있으면 배 안 고파도 배달 시키려는 거 어케 고치냐 ㅠㅠ1
17:22 l 조회 11 l 추천 1
배달시켯는데 콜라 라임콜라면 ㄹㅇ빡침1
17:22 l 조회 13
난 솔직히 에어컨 히터 둘 다 빵빵하게 트는건 싫다...
17:22 l 조회 5
사람의 행복을 자기 기준으로만 생각안하면 좋겠다
17:22 l 조회 4
이런 알바는 왜 구하는거야??3
17:22 l 조회 26
이번 월드컵 꿀잼은 jtbc엔딩곡들임ㅋㅋ
17:22 l 조회 8
역시 대재명 트위터에 글 적어주심 1
17:22 l 조회 10
내일 월요일 뭐하지 갈데가 있나
17:21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