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 어머니는 두 번 정도 뵀었어(처음 뵀을 때 꽃다발 사갔었어)
애인 형이랑 아버지는 처음 뵀어
오후 1시쯤 나한테 먼저 가족들이랑 밥 먹을래? 물어봐서 그래 라고 했는데 애인이 일단 자기 형이 낯을 많이 가려서 안괜찮다고 할 수도 있어서 물어보고 알려준댔는데 그게 한시간 반 전이었음 ㅜ
당장 생각나는게 없어서 일단 빈손으로 갔고 애인도 가족들한테 자기가 갑자기 말해서 뭐 준비를 못해왔다고 했는데
가족분들이 그냥 끄덕이고 별 반응 없었음...
나 완전 마이너스야.?

인스티즈앱
배라 30주년 기념 판매순위 총결산...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