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남자중에 최최악 이런사람만 오는건 아니긴 햇음(10명중에 1-2분 오잉 있긴 했는데 그래도 대화해보니 좋은 분)
근데 걍 기가 너무 빨림ㅜ i e 반반인데도
솔직히 중반 넘어가면 사람들 얼굴 기억도 잘 안나고
걍 거기서 거기같음
왜 자만추를 하는지 알것같고 막 그럼
|
막 남자중에 최최악 이런사람만 오는건 아니긴 햇음(10명중에 1-2분 오잉 있긴 했는데 그래도 대화해보니 좋은 분) 근데 걍 기가 너무 빨림ㅜ i e 반반인데도 솔직히 중반 넘어가면 사람들 얼굴 기억도 잘 안나고 걍 거기서 거기같음 왜 자만추를 하는지 알것같고 막 그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