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은 누구 생일 때 아니면 거의 안 하고
배달도 거의 놉...
엄마가 집에서 반찬해먹는 거 좋아해서 시장에서 장보고 집밥먹음
가족끼리 해외여행 간거 손에 꼽고(나 서른ㅎ)
국내여행도 거의 안감
집에 뭐 명품 외제차 사치품 없는 건 당연한거고
부모님도 돈 안드는 취미뿐임 자전거, 등산, 식물키우기 이런거
집이 비싸면 뭐하나.....
|
외식은 누구 생일 때 아니면 거의 안 하고 배달도 거의 놉... 엄마가 집에서 반찬해먹는 거 좋아해서 시장에서 장보고 집밥먹음 가족끼리 해외여행 간거 손에 꼽고(나 서른ㅎ) 국내여행도 거의 안감 집에 뭐 명품 외제차 사치품 없는 건 당연한거고 부모님도 돈 안드는 취미뿐임 자전거, 등산, 식물키우기 이런거 집이 비싸면 뭐하나.....
|